> 열린공간 > 공연리뷰
 
상세 date : 2010.12.22 , hit : 3,292
제목 * 과천시립예술단 "청소년음악제" * 첨부화일  

과천시립예술단“청소년음악제”

2010년 멘토프로그램 특별연주회

 

과천시립예술단은 시민의 정서함양과 지역문화 예술을 활성화하고 음악보급을 확대하고자 공연예술문화를 이끄는 선두로 활약하고 있다. 문화예술향유의 기회를 넓혀 총체적 삶의 즐거움과 쾌적함을 추구하고 공연문화 특히, 음악예술의 일상화에 비전을 가지고 문화예술도시 과천을 지향하고 있다.

 

특히 2010년부터는 예술지원사업으로 지역학교와 연계된 멘토 학습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관내 초중고 음악교육과 활동을 시립예술단의 멘토프로그램의 접목으로 청소년들이 좀 더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직접적으로 공연장 연주 경험과 음악공연문화를 즐기는 전인적 교육의 접근성을 활성화시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번 공연은 1년의 결실을 특별연주회를 개최하여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색다른 공연의 묘미를 선사할 것이다. 오는 12월 29일(수) 오후 7시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과천시립예술단과 함께하는 “청소년음악제”를 개최한다, 이는 멘토프로그램으로 실력을 다져온 관내 초중고 합창단과 오케스트라가 주옥같은 하모니를 들려줄 것이다.

청계초등학교와 과천여자고등학교의 합창단이 오솔길, 대니보이, You Raise Me Up 등을 연주하고 과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특별출연한다. 이어 과천중학교, 문원중학교 오케스트라가 브람스 헝가리안 댄스, 카르멘 서곡, 미션 임파서블 등을 연주한다.

 

피날레는 과천시립아카데미오케스트라와 과천중, 문원중 오케스트라의 연합공연으로 베토벤 운명교향곡을 연주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미래 음악계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이 펼치는 음악세계에 함께 하는 열정의 밤을 기대해봄직하다,

 

공연 및 티켓 문의는 과천시립예술단 사무국 (02-507-4009/02-500-1442, http://www.artgccity.net)이며 전석무료초대이다.(초대권 소지한 관람객만 입장가능-공연당일 지정좌석권으로 교환 必)

 

※ 초대권은 과천시립예술단 사무국에서 배부

※ 8세이상 입장 가능

이전글 :   * 2010송년음악회"베토벤_합창"&nbs..
다음글 :   * 2011 신년음악회_과천시립아카데미오케스트라&n..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