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공간 > 공연리뷰
 
상세 date : 2012.12.06 , hit : 3,175
제목 여성합창단 제 14회 기획연주회 " Rise Up Again" 첨부화일  

 

과천시립여성합창단 제14회 기획연주회

“Rise Up Again”(다시 일어나요!)

 

일본 다카츠시 시민합창단 내한 한일교류음악회

일본 쓰나미 피해자들을 위한 위로의 음악으로 교류의 장을 펼친 우정의 무대

크리스마스 캐롤로 구성된 합창음악으로 감동이 있는 무대를 여성의 아름다운 음색으로 만나다

 

○ 2012년을 마감하는 송년의 즈음에 과천시립여성합창단이 오는 12 22일(토) 오후 5시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제14회 기획연주회를 개최한다.

2012년 정기연주회의 매진에 가까운 관객동원으로 성공적인 한해를 과천시민들과 함께 한 과천시립여성합창단은 다양하고 화려한 무대로 공연마다 관객들에게 즐거운 합창문화를 알리는 국내 유일의 전문여성시립합창단이다.

이번 공연은 일본 가와사키현 다카츠시의 60여명으로 구성된 시민합창단과의 교류음악회로 구성되어 과천시립여성합창단의 섬세하고 안정된 하모니와 일본합창음악을 함께 만날 수 있는 색다른 무대가 될 것이다.

○ 이번 연주에는 과천시립여성합창단이 크리스마스 캐롤 음악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밝은 희망의 메시지로 즐거움이 있는 무대를 선 보일 것이며, 일본 다카츠시민합창단 또한 일본의 대표적인 합창음악과 크리스마스 캐롤 음악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 연합곡으로 구성된 ‘전람회의 그림’은 러시아 작곡가 무소르그스키의 피아노음악을 일본 작곡가 이토 야스히데가 편곡 작사한 음악으로 곡 중 가사 가운데 윤동주의 서시를 접목하여 구성하여 정치색이 배제되어 순수예술로 만들어진 작품이어서 새로움과 놀라움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 특별히 ‘조개비의 노래’는 일본 쓰나미 희생자들을 위로하기 위해 만들어진 일본음악이며 ‘다시 일어나요’ 또한 한국의 대표적인 합창작곡가 이현철이 작곡하여 희생자들을 위로하는 진정함을 갖고 교류하는 감동의 무대가 될 것이다.

공연 및 티켓문의는 과천시립예술단 사무국(507-4009),문지방(500-1200 http://www.gccs.or.kr/ticket)이다.

티켓가격은 전 석 5천원이며 과천시립예술단문화가족 藝 및 청소년은 20%할인이다.

 

이전글 :   과천시립교향악단  제 39회 기획..
다음글 :   과천시립교향악단 제 40회 기획연주회&nb..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