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공간 > 공연리뷰
 
상세 date : 2013.04.09 , hit : 2,999
제목 시립예술단(교향악단,여성합창단)기획연주회 첨부화일  

과천시립예술단 합동기획연주회

 

오월愛

 

가곡, 합창 그리고 아리아

 

과천시립예술단의 교향악단과 여성합창단이 함께하는

 

합동기획연주회

 

우리나라의 아르다운 가곡들을 여성합창과 관현악으로

 

또, 주옥같은 오페라 서곡과 아리아를 교향악단의 연주

 

로 들을 수 있는 행복한 음악회

 

 

  ○ 과천시립예술단의 전문예술단체인 교향악단과 여성합창단이 공동기획하여 클래식 애호가들이 즐겨듣고 부르는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가곡과 오페레타 및 오페라의 주옥같은 아리아를 감상할 수 있는 5월의 행복한 음악회를 준비하였다.

○ 1부에서는 국내 유일의 전문여성합창단으로 성장시켜 색깔 있는 연주로 많은 애호가와 독보적인 여성합창단의 위상을 세우고 있는 김희철 지휘자의 지휘로 한국의 대표적인 애창가곡들을 여성합창과 관현악으로 편곡하여 들려줄 것이며, 국내 정상급 성악가인 소프라노 서활란과 테너 류정필의 협연으로 수준 높은 가곡연주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2부에서는 동아콩쿨 1위의 경력을 가진 첼리스트 출신의 젊은 차세대 지휘자로 주목받고 있는 서진 지휘자의 연주로 오페레타와 오페라의 주요 아리아들을 들을 수 있다. 스위스와 독일에서 활동하다 작년에 귀국하여 과천시립교향악단의 부지휘자로 활동하며, 서울시립교향악단, 코리안심포니, 등 국내 정상급 교향악단과의 연주로 호평을 받고 있어, 이번공연으로 만나게 될 서진지휘자의 연주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공연시작과 마지막은 대표적인 오페라 서곡인 ‘윈저의 즐거운 아낙네들 서곡’과 ‘윌리엄텔 서곡’으로 구성되어 과천시립교향악단의 화려한 음색으로 관객들에게 봄의 선물을 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2부 아리아연주는 1부에 이어서, 수많은 오페라 작픔으로 활동 중인 소프라노 서활란과 테너 류정필의 협연이 이어지며, 여성합창단의 오페라 합창음악도 함께한다.

 

○ 공연시간은 5월 11일(토) 오후 5시 이며, 공연 및 티켓문의는 과천시립예술단 사무국(507-4009. 4003), 문지방(500-1200 http://www.gccs.or.kr/ticket)이다.

티켓가격은 전석 1만원이며 과천시립예술단문화가족 藝 및 청소년은 20%할인이다.

 

이전글 :   과천시립교향악단 제 35회 정기연주회
다음글 :   소년소녀합창단 기획연주회 '음악의사계'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