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공간 > 공연리뷰
 
상세 date : 2014.06.20 , hit : 2,097
제목 교향악단 기획연주 '각양각색' 첨부화일  

과천시립교향악단 제44회

 

기획연주회

 

각양각색

 

 

전문연주자부터 과천시민까지 다양하게 참여하는 가족음악회

작곡, 지휘, 협연까지 다양한 연주자들에게 과천시립교향악단을 맡긴다.

 

○ 과천시립교향악단이 7월의 여름음악축제라 할 수 있는 다양하고 특색 있는 기획으로 시민들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 과천출신으로 줄리아드음대 재학 중인 젊은 작곡가 최재혁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과천시립교향악단의 악장으로 활동 중인 바이올리니스트 유재원의 협연으로 초연되며, KBS교향악단 PD출신의 서태룡씨의 지휘로 드보르작 신세계교향곡 4악장을 경험 할 수 있는 색다른 음악회가 될 것이다.

○ 또한, 과천시민 중 색다른 연주자가 출연하는데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추천받아 오케스트라와의 성악연주를 하게 될 김은숙(화가)씨의 공연 또한 기대되는 무대이다.

○ 김경희 지휘자의 지휘로 시작과 마무리되는 음악회는 드보르작의 카니발 서곡, 스케르쪼 카프리오소 와 비발디의 두 대의 트럼펫협주곡으로 구성되었으며, 수준 높은 연주로 온 가족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의 달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공연일시는 7월 10일(목) 오후 7시30분이며, 공연 및 티켓문의는 과천시립예술단 사무국(507-4009. 4003), 문지방(500-1200 http://www.ticket.gccs.or.kr)이다.

티켓가격은 전석 1만원이며 과천시립예술단문화가족 藝 및 청소년은 20%할인이며,

다자녀가정 40%, 장애인, 경로 5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초등학생 입장가능 한 공연이다.

 

이전글 :   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 '친구되는 ..
다음글 :   소년소녀합창단 제 33회 정기연주회
목록보기